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리사이틀 콘서트 후기 ::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1:59

    주애기에 부모님과 함께 송가인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손가인 콘서트 티켓을 손에 못 넣어 아쉽분이 많게 태어난 후기를 남기고 싶습니다!​ ​ 콘서트는 5시에 시작합니다 우리는 2시경에 갔었습니다.츠오은가잉 빵 댐 어게인의 색깔은 핑크색!


    >


    팬들은 처음부터 분홍색 장미마키(장마귀)를 입고 왔는데, 알아보니 인터넷으로 구입을 했다고 합니다.~공식 응원봉도 미리 신청한 사람만 살 수 있었습니다.현장 판매도 있었습니다!


    바라마키는 오전에 매진되었다고 합니다.※저희는 모자를 샀어요! 모자를 샀더니 금가인이 적혀있는 머리띠 도함이 들어있었어요.


    >


    >


    어게인이라고 쓰여져 있는 모자 ᄒᄒ 색도 예쁘고 머리띠에 불도 들어줘서 좋았어요.온통 연분홍 물결겠지요?​ 송간 첫 음반도 구입했어요 2개, 000원!


    >


    아빠가 미리 가자고 한 이유!!팬연합회에서 댄스부가 있다면서 송가인 노래를 틀고 춤을 추고 놀았어요.


    >


    >


    >


    춤추고 놀다보면 어느새 들어가는 시각! 두근두근 입장 후에는 카메라 스티커를 붙여야 합니다.송가인의 모습을 카메라로 찍을 수 없었다고 아쉬워할 필요는 없어요! MBC 방송국에서 녹화를 해 나갔어요.^^​


    이 날 방송에서 확인하면 될 것 같아요.


    ​ 콘서트는 앙코르를 포함 2시간 30분 정도 진행된 게스트는 없었어요.송가인 신곡 "앵무새 아리랑"을 듣고 눈물이 날뻔한 아빠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엄이 아빠 둘.


    노래가 제일 좋다고 했어요! 너무 신난다고 ᄏᄏᄏ


    송가인 팬카페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스트리밍하는 법을 종이를 나누어 주었습니다.확 받아왔네요* 눌러서 확대해 보세요​


    >


    멜론 어플 제일 먼저 빼야해요이렇게 가입을 하신 후,


    >


    이용권 구입까지!한달은 하나 00원 행사가 진행된다고 생각합니다. 함께 참여하고 보세요.​


    >


    이렇게 어둑어둑해져서 콘서트가 끝났어요.송가인의상교체 등의 비엔나 가끔 진행되는 국악연주도 당신 무재미 있었고, 송가인 오빠의 아쟁연주도 당신 없는 감동적이었습니다.​


    >


    송가잉 씨 한집 수록 곡입니다. 타이틀 곡은 2개입니다, 일등 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마지막으로 송가인 콘서트 티켓을 구해주신 북극곰 언니분에게 당신 무과인 감사함미다오호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