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러시안 인형처럼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1:24

    여러분 안녕하세요!오·한 씨는 무슨 날인지 알아요?~디 에 금요일 1!불금입니다!!!!!!!!!모두 sound하고~~~!!!!


    >


    그래도 집 스니들을 위해 제가 오거 매일 미드 추천을 하려고 해요! #넷플릭스미드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


    미드를 정예기 괜찮다는 분이라면 오뉴블을 보셨을 겁니다! 그럼 러시아 인형처럼 주인공은 너무 낯설지 않을까요?~바에서 오뉴브루니키가 주인공 입니다.


    이야기를 간단히 설명 하자면. 그녀가 당초 죽은 밤 36세의 생일 파티가 한창이었어요. 그 후 끝없는 죽음과 생일파티. 죽었다, 살아난 것을 축하하려면 죽기 살기로 다가와 있어요. 처음에는 대마초 약이 듣는다며 죽고 계단에 떨어져 죽거나 얼어 죽기도 합니다. 이렇게 죽은 살아본 인기를 반복하는 본인 디아는 이 기괴한 현상의 비밀을 찾고 싶습니다. 하지만 몇번이고 좀비처럼 죽었다 살아났다를 반복합니다...어느순간 본인디아와 어떤 남자를 만난 적이 있습니다...


    >


    자, 이제부터는 여러분이 보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스포를 너무 싫어해서 스포는 절. 대합니다.그러니까 폭력성이 없어요!


    나쁘진 않은 디아의 고양이 집착.


    >


    이 미드를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과인은 고양이에 대한 자녀에 대한 집착이 큽니다. 그래서 저는 이 고양이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요.고양이의 아동복=삶의 의미를 상징하는 것 같네요!


    개인적인 리뷰 ​ ★ ★ ★ ★ ☆ 4점 ​ 러시아 인형처럼 총 8부작으로 1회당 30~40분 예기이다.가볍게 볼 수 있고 하루라도 볼 수 있습니다!그리고 블랙 코미디 아니면 하루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나도 하루에 가볍게 다 봤어요. 아내 소음에는 죽었다, 살아 있었다고 반복해서 보는 것을 포기할까도 생각했지만, 계속 보니 더 재미있고 재미있었어요! 일단, 자기 디아의 그 빨간 머리가 굉장히 매력적이야 ᄏᄏ


    >


    ​ 그리고 저도 그렇고 이 드라마 본 사람들 다 느끼는 거지만 4화만 넘기면... 정말 재밌어요!!!!!!그러나 절대 4화까지 재미 없이에키웅 없어요~그래서 치프승, 치프도리에 더 추천한 그녀 것이죠.~​


    구아인터샤리온


    >


    79년생 40세키:일 60cm국적:당근 리카 ​ 최근 아메 리카로 정 이야기 인기가 높은 배우에요! 오뉴블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오뉴블을 본 사람이라면 러시아 인형처럼 보면 약간... 어색할 수도 있어요. 갑자기 별빛으로 과인하게 되네요.


    특별 출연자


    >


    오뉴블봉 미들러면 아시죠? 대사입니다. 저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다샤까지 나와서 오뉴블을 다시 보고 싶거든요. 그럼 저는 이강혜도 존.잼인미드 추천을 가지고 다시 오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