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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스로 운전하는 내차는? / 자율주행 단계 5레벨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7:05

    자동차가 차선과 속도, 위험 상황을 스스로 인식해서 주행하는 수준 3자 유루 성주의 외출이 2020년 상용화될 예정입니다. 다가오는 미래 기술 중에서 가장 우리에게 체감되는 자율 주행은 구글과 아이플 등 IT중소 기업들이 더 이상 연구를 완성시키는 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NHTSA)에서 레벨 0-4까지 5단계로 구별하는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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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준 0:N0-Automation의 운전자가 스티어링, 브레이크, 엔진 연료 조절 모든 부분 제어 수준 1:첫 이상의 자동 제어 기능(전자 자세 제어, 빨리 제어·브레이크 등 자동 보조 시스템)수준 2:2개 이상의 주요 제어 기능 결합(차선이 가면 방지, 오데 푸티 두 크루즈 컨트롤 등)수준 3:확실한 교통은 조건으로 모든 안전 기능을 자동화 시스템이 완전히 제어 맡기기 수준 4:이동하려는 구간 모두를 모니터링하고 모든 안전 여러 기능을 완벽하게 수행 이외 5-6단계 자율 주행 차량 수준이 있지만 미도 교통청 수준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다.


    현재 대부분의 차량은 수준 일 우리 나라 20일 6년에 발매 차량 중, 고사양 차량은 수준 2에 해당할 것이다.수준 0:전자 제어가 없는 구형 차량 수준인:ESC(전자 자세 제어)PCB(프리 손 브레이크)ABS TCS등 전자 기능이 있는 대부분의 차량 수준 2:LKAS HDA기능이 있는 ACC(오데 푸티 두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가 장착된 차량 수준 3:자율 주행 양쪽에서 손수 운전하는 제어권 전환이 불편하지 못한 자율 주행 구글의 하나부 차량이 이 수준에 속하지만 상용 자동차 회사 중, 레벨 3구현한 회사 아직 없움레벨 4:목적지와 이동 경로가 입력되면 운전자 탑승이 없어도 운행 가능 차량 제어 기술뿐 아니라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연동하고 주행 경로 실시간 갱신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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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자동차들은 자율 주행 수준 2에 해당하는 주행 보조 기능 및 주차 보조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2010년부터 주차하기 어려운 공간에서 대신에 핸들 조작을 하고 주는 IPAS(주차 조향 보조 시스템)을 개시했습니다. 그러나 핸들만 아니라 엔진까지 미세한 조절이 필요하지만 거의 사이드(핸들)만 조작하고 주고 1반화되지 못 했습니다.그러나 주행 중 차선 유지 본인 변경 시 보조하는 조향 보조 시스템은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기존 차선을 친국어 본인면의 통보와 진동만 주던 LDWS(차선이탈 경보시스템)로, 차선을 친국어 본인에게 하지 않도록 운전대 조타기까지 해주는 LKAS(주행보조시스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특히 고속도로처럼 속도는 높지만 길을 제대로 인식할 수 있는 곳에서 전용 HDA(Highway Driving Assist) 기능은 유행가가 높습니다. 고속도로 주행이 확실히 편하고, 때때로 운전에도 피로가 풀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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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의 목적은 안전한 자동차 운행에 있습니다.실제로 LKAS 구어인 HDA가 장착된 차량은 고속도로 주행에 있어 장거리라도 편하고 불편하다.하지만 아직까지 자동차 센서가 완벽하지 않아 원활한 주행이 어렵고 긴급 상황에 대처하기 어려워 긴장을 늦출 수는 없는데요. 레벨 3으로 레벨 4의 자동차가 개발이 완료했지만 완벽하게 동작합니다려면 차 운전은 레저로서만 남을지도 모르겟슴니다.실제로 현대 블루링크의 옵션 차량은, 현대해상보험과 연동시에 보험료를 할인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의문률이 낮아진다는 건데요. 앞으로 자율주행자동차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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