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저요오드음식/전절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4:40

    나는 채프 주 17한개에서#저 요오드식에서 밥을 먹어야 합니다. 동위원소 치료를 위해서입니다 #갑상선암 #전절제술하신 분들에 해당하는 사항입니다저는 4/2개로 수술을 하고 5/17에서 저 요오드식을 2주간 진행하고#방사성 동위 원소 치료를 시작할 생각입니다


    #반절제술을 하신 분은 갑상선 반대쪽 기능이 남아 있어 방사선 치료 자체가 불가능합니다.고로 전 절제술을 하는 분들이 핵 의학과에 입원해서 치료를 31정도 밧우 시거 자신 하는데 나는 저용량과 통원 치료할 의도인데...이것은 치료를 받으면 또 후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애니 웨이 오가의 매일 그 요오드 요리를 산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당장 다음 주부터 풀만 먹으려니 옆의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저는 #예은암푸드에서 소금, 간장, 된장, 고추장을 세트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구입했습니다.주문한 명함이 배송되어 아스박스에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사진은 누르면 퍼집니다.


    >


    >


    >


    한가지 단 된장은 맛있습니다. 짜요! 저는 그 요오드 음식은 싱거울 줄 알았는데 너무 틀렸어요. 된장은 너무 짜서 고추장은 맛이 없어요 맵지도 않게


    간장이라... 표준적인 진한 간장에 살짝 물타는 거 같아?? 짜지만 향이 강하지 않고.표준스프를 만들어서 드실 때 넣는 소리가 충분한 느낌이네요.저는 밀가루 음색 유제품은 괜찮다는데 다들 단식해야 하니까 좀 슬퍼요.의사가 빨간 동그라미 쳐 먹지 말라고 했어요. 훌쩍훌쩍


    >


    아무튼 저 요오드식 분들은 다 잘 챙겨드세요.


    저희 농원블로그에도 놀러오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